New Step by Step Map For 롤듀오

Wiki Article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본 강의는 입문~기초 정도 단계에 계신 게이머 분들께 적합한 강의이니 강의 수강 전에 꼭 참고 바랍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 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

실현할 수 있는 롤듀오 곳이 되기 위해 항상 학생들만을 바라보며 롤을 가르쳐오고 있습니다.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뿐만 아니라 채팅방 형식으로 되어있어 소통도 가능, 가입이 간편함, 실시간으로 글이 올라오고 필터링없이 자유롭게 글 작성 가능, 폰에서 보기 편안한 채팅형식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mobile The browser you will be currently connected to is from date and many options are unavailable.

다양한 챔피언 폭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소규모 엘리트 팀으로,

Report this wiki page